마법소녀 마도카☆마기카 극장판(2013.7.27) 애니메이션


7월 27일은 마법소녀 마도카☆마기카(이하 마마마) 극장판과 함께한 하루였습니다. 벌써 극장판 BD를 배송받은 분도 있을 만큼 다소 늦은 감은 있었지만, 이번 주를 넘기면 극장에서 보기 어려울 테니 점심을 넘길 각오를 하고 롯데시네마 에비뉴엘에서 11시 10분부터 전/후편을 연속으로 관람했는데, 영화관 스크린에서 보니 모니터로 감상했던 TV판과는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더군요.

일단 내용은 TV판 총집편이면서도 극장판답게 새로 그려진 장면이나 다시 더빙한 성우 연기, 순서를 재구성한 스토리 전개 등 공들인 흔적이 곳곳에서 엿보였습니다. 물론 TV판 오프닝과 엔딩 테마를 삽입곡으로 활용하며 총집편의 역할에 충실하려는 모습도 보여줬지만, 세세한 부분을 들여다보면 모든 면에서 한층 완성도가 높아졌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 덧붙여서, 사쿠라 쿄코의 가슴 크기와 토모에 마미의 다리 굵기도 원작과 미묘하게 달라진 것이 눈에 띄었죠 ^.^

마마마 TV판을 즐겁게 감상했던 분이라면 사실상의 리뉴얼 버전인 극장판도 충분히 만족스러우리라 생각합니다. 단, 전/후편 사이에 휴식시간이 길지 않은데다 상영시각도 애매하니 극장에서 관람하려면 팝콘 구매 등 배고픔을 해결할 준비가 필요해 보였습니다.

덧글

  • 링고 2013/07/27 21:56 #

    앞으로도 애니플러스에서 이렇게 2편을 연속 상영해 줄 기회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식사하기 충분할 만큼 휴식 시간을 많이 늘려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.
  • 아이리스 2013/07/28 18:39 #

    후편 끝날 무렵이 되니 정말 배가 고팠습니다;;
  • 세이렌 2013/07/28 22:10 #

    부산과 울산의 롯데시네마쪽을 찾아보니 전부 커플로 팔더군요 으허허;;
  • 아이리스 2013/07/29 11:51 #

    이 작품의 성격상 일행 단위로는 어떨지 몰라도 커플로 오는 경우는 많지 않을텐데 영화관 측에서 판단미스를 했나 봅니다 ㅎㄷㄷ
※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.


메모장










『英雄伝説 空の軌跡SC』応援バナー:ティータ